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과학송 과학은 어렵다? 아니다!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노래와 애니메이션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과학송입니다

과학송
조회 160,331 2006.03.15 신고

과학은 어려워~한숨만 푹푹나용~(휴우~)

머리가 지끈지끈 (머리 아파~) 하지만 과학은 놀랍고도 재미난걸~(정말~?)

눈부신 파란장미 (멋지다~) 반짝반짝 야광 물고기 (우와~)

날아라 태권브이 아기공룡 둘리도 우리 친구 될거야

안하니까 어렵죠 못 하는건 없죠

이 모든게 모두모두 과학의 신비인걸~(신비인걸)

신기한 세상 재미난 세상 우리 손으로 만들어가

즐거운 과학 we can do it!! 신나는 과학 Let’s go!! (오~사이언스)

신기한 세상 재미난 세상 우리 손으로 만들어가

즐거운 과학 we can do it!! 신나는 과학 Let’s go!!

 

(*곡: LG사이언스랜드 제작)

7 댓글1,054
추천콘텐츠
댓글 637개
댓글 쓰기

과학송은 주아체, 윤고딕360, 나눔고딕, 한나체로 변경되었네요...

2020.04.28

안하니까 어렵죠 못 하는건 없죠 와 팩폭봨ㅋㅋㅋㅋㅋ

2019.09.07

2년전에 제가 중3때 여기 문과도 과학배우냐고 댓글 올린 적이 있었는데 제가 그때까지만 해도 문과지망생이었다가 고1때 사탐에 비해 과탐성적이 더 높게 나와서 (수학은 젬병) 결국 이과로 가게됐는데 이제 과포자가 될것같아요 ㅠㅠㅠㅠㅠ 1학기때까지는 과학이 딴과목보다 점수 개잘나왔었는데 ㅎㅎ 화학도 100점 받아본적 있었는데 ㅠㅠㅠㅠ 막상 2학기오니까 수학이랑 과학 등급이 문과과목 등급에 비해 많이 뒤쳐지기 시작했어요 ㅠㅠ 이노래 무한반복 감상하면서 저희학교에서 화학시험 저혼자 100점 받았던 기억을 떠올려야겠네요ㅠㅠㅠㅠ 모의고사도 요즘 영어랑 한국사 빼고는 등급이 잘 못나와요ㅠㅠㅠㅠㅠㅠ 이거듣고 과학공부 열심히하도록 하겠습니다ㅠㅠㅠㅠ

2018.02.04

역사는 어려워~ 한숨만 푹푹나용~ (휴우~) 머리가 지끈지끈~ (머리 아파~) 하지만 역사는 놀랍고도 재미난걸~ (정말?) 단군 할아버지부터~ 광개토대왕 김유신 선덕여왕 태조왕건 강감찬 세종대왕 퇴계이황 율곡이이 신사임당 이순신 윤봉길 안중근 유관순도 우리 친구 될거야~ 안하니까 어렵죠~ 못하는건 없죠~ 이 모든게 모두모두 역사의 신비인걸~ (신비인걸~) 신~기한 세상~ 재미난 세상~ 우리 손으로~ 만들어가~ 즐거운 역사~ (we can do it) 신나는 역사~ Let's go~ (오~히스토리~) 신~기한 세상~ 재미난 세상~ 우리 손으로~ 만들어가~ 즐거운 역사~ (we can do it) 신나는 역사~ Let's go~

2018.02.04

내가 젤 좋아하는 과목 과학임ㅋㅋ

2017.03.22

난 과학이 제일 꿀잼인데....

2016.05.20

2004년꺼인가봐.... 대박이다... 조회수도엄청나고.. 대단하시네요..

2016.02.11

난 과학 좋은디^^

2016.01.06

문과생도 과학하나여??

2015.11.22

지금 중3인데 고2되면 이노래듣고 울거같아요 ㅠㅠ저 과학 정말 좋아하지만 인문계열로 갈꺼라서ㅠㅠㅠㅠㅠㅠ

2015.11.22

조회수가 엄청나다

2015.11.05

2004년꺼래...

2015.10.01

좋지도 않아

2015.09.18

나쁘진 않다

2015.09.18

이게 가장 먼저 나온거구나

2015.09.18

이건 뭐라니

2015.07.30

복습중..

2015.06.27

태권V

2015.06.25

혈액이 귀여워

2015.06.25

들어보니 재미있다..................

2015.06.25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