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웹툰 재미와 지식을 동시에 담은 LG사이언스랜드만의 웹툰

[완결] 왜요? 제40화 - 탄소 발자국이 뭔가요?
조회 7,219 2010.03.09 신고

50 댓글52
총 40건
댓글 45개
댓글 쓰기

더생겼으면 좋겟다

2015.02.20

에효 초딩들

2014.05.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2.21

로묘다시돌아올까?

2012.12.16

이런문제가있다고 하면 ㅎㅎ 머하나 .. 해결은못하고 맨날 문제다 문제다 하면서 자기도 차타고타닐텐데 ㅎㅎ

2012.01.26

난 그런거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2011.12.27

근데 신기해~~! 과자봉지에서 이산화 탄소가 나와서 엄마들이 보통 과자 많이 먹지말라고 했지! 왠지알겠어! 이산화 탄소는 결과적으로도 이상한 탄소이잖아~

2011.12.26

인터넷으로는 이런데, 실제 가보면 먼지1나도 없고, 태양열 자가용 운전게임도있고,로봇청소기 축구게임도 있어~~ 내가 다해봤는데, 운전게임은2등축구게임은 졌어ㅠㅠ

2011.12.26

이렇게 끝나니까 별로 재미없는 것 같다. 더 생겼으면 좋겠다.

2011.10.27

이렇게 끝나다니~ㅠㅠ!!

2011.08.12

ㅋ재밋는데 여백이너무많음 ㅠ

2011.07.06

곽화신님 저 그 정답알아요 경부고속도로를 타시오 맞죠?? 저 1박2일 봤거든?ㅎ

2011.06.20

ㄱㅂㄱㅅㄷㄹㄹ ㅌㅅㅇ. 1박2일에서 나온 문제인데 한번 풀어볼 까요?

2011.06.16

아주재미 있음.

2011.06.16

아주재미없음

2011.05.30

뭔가 싶었더니 잼없다

2011.05.09

재미없으면 보지말던가 왜보냐???

2011.01.31

잼업다

2011.01.29

또 갔다오나요>>>>>>>>-<<<<<<<<<<<<<<

2010.12.27

재미있어요^ㅇ^

2010.12.27
TOP으로 이동